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 차주영, 숨 막히는 대치...무슨 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 차주영. 사진|빅토리콘텐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과 차주영, 둘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른다.

1일 방송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3회에서는 공태경(안재현 분)과 장세진(차주영 분)이 아슬아슬한 분위기 속에 대면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선 방송에서 공태경은 새할머니 은금실(강부자 분)로부터 장세진과의 정략결혼을 강요받은 뒤 장세진에게 “네 선에서 정리해”라고 말하며 차갑게 밀어붙였다. 공태경은 이후 집으로 찾아가 은금실에게 결혼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하고 급기야 집에서 나가겠다는 ‘절연’ 발언으로 엄마 이인옥(차화연 분)을 비롯해 가족을 발칵 뒤집어 놨다.

공개된 스틸 속 공태경의 산부인과 진료실에서 대치하고 있는 공태경과 장세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심각한 분위기 속 냉랭함과 긴장감이 서려 있는 이유가 궁금해지는 상황.

장세진은 차분히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며 공태경의 심리를 건드리는 강렬한 선전 포고를 한다고 해 극적 긴장감을 유발한다. 장세진의 발언으로 공태경은 혼란에 빠지고 향후 이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영향을 끼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비혼주의자인 공태경과 쇼윈도 부부를 제안한 장세진, 두 사람의 앞날은 어떠한 모습으로 펼쳐질지 본 방송이기다려진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1일 오후 8시 5분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