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임한별, 오늘 새 싱글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 발매[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임한별. 사진I플렉스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한별이 업그레이드된 감성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임한별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를 발매한다.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는 섬세하고 서정적인 피아노로 시작해 점차 고조되는 드럼과 다이내믹한 선율이 더해져 한편의 가슴 아픈 이별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발라드로, 여전히 그를 사랑하는 여자와 더 이상 그녀를 사랑하지 않는 남자의 어긋나 버린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특히 발매 후 지금까지 장기간 음원 차트를 석권하고 있는 임한별의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의 작곡가 박강일과 재회한 곡으로, 또 한 번 차트인을 예감케 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임한별은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 섬세한 곡 해석력으로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를 다채롭고 풍성하게 표현한다. 폭넓은 음역대, 짙은 호소력으로 ‘고품격 보이스’로 사랑 받아온 임한별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이별 발라드를 통해 올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전망이다.

임한별은 그동안 ‘이별하러 가는 길’,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이별한 이유가 너무 아파’, ‘비가 오는 밤이면’ 등의 곡을 발매하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커튼콜’ ‘성스러운 아이돌’ 등 인기 드라마 OST 가창, 포맨(4MEN) 기억 되감기 프로젝트 ‘안녕 나야’ 등 각종 음원 프로젝트 참여 이외에도 최근 Mnet ‘보이즈플래닛’의 보컬 마스터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임한별의 보컬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새 싱글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는 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