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최양락, 2억원대 슈퍼카 계약…팽현숙, 분노의 육탄전('동상이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 박군, 한영 부부가 개그맨 최양락, 팽현숙 부부를 만난다.

29일 방송하는 '동상이몽'에서 병원을 방문한 박군과 걱정 가득한 한영의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과거 박군은 허리디스크 파열과 소음성 난청 완치 불가 판정을 받은 적이 있어 더욱 긴장감을 자아내지만, 이는 연하 남편 박군을 위한 한영의 깜짝 선물.

피부과를 함께 찾은 한영은 “남편이 예뻐지는 걸 좋아한다”며 과거 쌍커풀에 이어 코 성형 수술까지 두 번 한 사실을 폭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박군이 ’트롯 꽃미남‘으로 되기까지의 외모 변천사도 공개된다.

한편, 박군, 한영 부부는 개그맨 부부 3호 최양락, 팽현숙을 찾아 이목을 끌었다. 박군은 과거 팽현숙과 방송에서 만났던 인연을 밝히는가 하면, “부모님과도 같은 분들”이라며 카네이션을 선물한다.

팽현숙 역시 “이제 건강은 괜찮냐”, “밥은 잘 챙겨 먹냐”며 박군을 친아들처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인다. 심지어 박군, 한영 부부를 위해 손수 준비한 78첩 반상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하지만 박군은 맛과 정성에 감탄하는 것도 잠시, 아내 한영의 지나친 위생 관념을 고자질해 한영을 당황케 한다.

팽현숙은 “아내가 깔끔 떨면 집안에 될 일도 안 돼!”라며 급 시어머니 모드로 돌변하고, 한영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한다는 후문이다.

잠시 후, 의문의 슈퍼카와 함께 등장한 최양락, 박군은 의기양양하게 2억 원대 슈퍼카 계약 사실을 깜짝 고백하며 궁금증을 증폭 시킨다.

분노를 감추지 못한 팽현숙은 육탄전까지 벌여 살얼음판 분위기를 자아냈고, 이에 보다 못한 박군, 한영 부부는 싸움을 말리기 위해 제대로 진땀을 흘린다.

최양락, 박군의 슈퍼카 소동 사건의 전말은 29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 공개된다.

한편, 오는 7월 300회를 맞이하는 SBS ‘동상이몽’은 지난 22일부터 300회 특집으로 꾸며져 초호화 부부 군단이 릴레이로 출격한다. 그 첫 번째 주자로는 ‘5월의 신랑, 신부’ 세븐, 이다해가 등장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