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공효진 "10세 연하 남편 ♥케빈오, 선하고 선해…핸드폰 저장 이름 '엔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공효진이 남편 케빈오에 대해 '천사'라고 표현했다.

28일 피아니스트 정재형 유튜브채널 '요정재형'에서는 공효진이 출연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낮부터 정재형과 술을 마신 공효진은 "케빈이 술 먹지 말라고 한다. 맨날 홍당무 같다고 놀린다"며 얼굴이 빨개질까 걱정했다.

케빈오와 잘 맞아 연애를 시작했다는 공효진은 "사실 연애 숫자가 별로 없다. 연애를 하면 장점, 단점 문제가 아닌 사람이다. 나는 생각보다 상대를 잘 이해해 주고 맞춰주는 편이다"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효진은 케빈오와 처음 만났을 때부터 비혼주의를 밝혔지만, 결국 마음이 바뀌었다며 웃었다. 그는 케빈오에 대해 '항상 양반이냐'고 묻는 정재형에 "난 비혼주의였다. 나는 결혼과 맞지 않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마음이 바뀌었다"며 "천사, 천사 같다는 생각이 되더라. 내 핸드폰에 아직도 '엔젤'이라고 되어 있다. 그냥 참 선하고 선하다 사람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공효진은 어머니의 말을 빌어 "엄마가 무자식도 상팔자라고 하더라. 물론 아기를 낳으면 행복도 하지만 힘들게 할 때도 있고 걱정도 된다. 엄마는 자기 일 바쁘고 잘하는 커리어 우먼이 되면 나 자신을 위한 삶을 살고 싶다고 하더라. 날 지지한다고. 자기 같으면 결혼 안하고 살겠다더라"며 "우리 엄마, 아빠랑 안 맞아"라고 거침 없이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공효진은 지난해 10월 10세 연하 가수 케빈오와 미국에서 결혼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