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김강우, 김남주 남편 됐다…'원더풀월드' 캐스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강우, '원더풀월드' 캐스팅
김남주·차은우와 호흡
한국일보

배우 김강우가 드라마 ‘원더풀월드(가제)’에 주연 캐스팅을 확정했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강우가 드라마 ‘원더풀월드(가제)’에 주연 캐스팅을 확정했다. 김남주와 차은우에 이어 라인업이 완성되며 기대감이 모이는 중이다.

2일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 측은 김강우의 캐스팅을 알렸다. 작품은 억울하게 어린 아들을 잃은 은수현(김남주)이 법의 망을 벗어난 가해자를 직접 처단하며 벌어지는 감성 힐링 스릴러. 드라마 ‘트레이서’ 시리즈와 ‘보이스2’에서 몰입도 높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 받은 이승영 감독과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청담동 스캔들’에서 속도감 있는 필력을 보여준 김지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김남주 차은우가 출연을 확정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김강우까지 합류하며 더욱 원더풀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김강우는 극 중 승승장구하는 현직 앵커 강수호 역을 맡는다. 강수호는 진심으로 아내를 사랑하지만 한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걷잡을 수 없는 소용돌이로 빠지게 되는 남자다. 김강우는 그동안 드라마 ‘공작도시’ ‘99억의 여자’, 영화 ‘귀공자’ ‘귀문’ ‘내일의 기억’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남다른 연기 내공을 펼쳤다.

무엇보다 김강우가 김남주와 부부로 만나 보여줄 시너지에도 관심이 치솟는다. 극 중 김강우와 김남주는 모든 것이 완벽한 부부지만 억울하게 어린 아들을 잃은 뒤 관계가 위태롭게 흔들리기 시작하며 극에 긴장감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원더풀월드’ 제작진 측은 “김남주 차은우에 이어 김강우까지 합류를 확정하며 원더풀한 라인업이 완성됐다”면서 “김강우는 뛰어난 흡입력을 지닌 배우다. 아내를 사랑하지만 순간의 선택으로 삶이 뒤흔들리게 될 강수호로 분해 김강우 인생에서 가장 강렬한 매력을 선보일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새 드라마 ‘원더풀월드’는 2024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