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디플러스기아, 9킬 쓸어 담으며 3일 차 2매치 치킨 획득…19점 쌓아 (PMPS 시즌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디플러스기아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PHASE1 3일 차 2매치의 주인이 됐다.

3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PHASE1 3일 차 경기가 진행됐다.

3일 차 2매치는 미라마에서 진행됐다.

극초반부터 ROX가 절반 이상의 인원을 잃고 시작한 이번 매치. 피해를 극복하지 못한 그들은 4번째 자기장에 탈락했다. ROX와 함께 베가이스포츠도 조기에 탈락.

이후 히든, 인브 아르마다, ASA레인저KR 등이 뒤를 이어 탈락. 6번째 자기장 시점에는 절반 이상의 팀들이 탈락했다.

최후의 TOP4는 8번째 자기장에 나왔다. 그 주인공은 디플러스기아, 덕산이스포츠, 팀GP, 성남제노알파.

인원이 1명만 남은 성남제노알파와 팀GP, 3명이 남은 디플러스기아와 덕산이스포츠. 남은 인원 차이에도 불구하고 치열한 교전이 펼쳐졌고, 디플러스기아와 팀GP의 2파전으로 좁혀졌다.

그 결과, 최후의 승자는 디플러스기아가 됐다. 그들은 이번 매치에 9킬을 기록, 총점 19점을 획득하며 토탈포인트 1위(161점) 자리를 지켰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국내 최강 팀을 가리는 프로 리그다. 총 3개의 시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시즌 별로 7천만 원의 상금이 걸려 있다.

사진 = 크래프톤 공식 중계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