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전문] 차서원, ♥엄현경과 결혼+예비 아빠된 소감 "삶에 대한 자세 달라졌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텐아시아

차서원 /사진=텐아시아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군 복무 중 예비 아빠가 되는 차서원이 입장을 밝혔다.

차서원은 지난 5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자필 편지를 남겼다. 그는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모두 잘 지내시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면서 몸도 마음도 건강해짐을 느끼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사를 보고 많이 놀라셨으리라 생각해요. 여러분들께는 제가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서, 진심을 담아 펜을 들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차서원은 "저에게 좋은 연인이자 인생의 동반자가 생겼습니다. 저에게 늘 웃음을 주는, 그래서 저를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이라 저도 그분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했다.

차서원은 "좋은 호감으로 만남을 시작해 이제는 결혼까지 생각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또 한 가지, 아이라는 소중한 축복이 찾아왔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만 한 가정의 가장이 된다는 생각만으로도 삶에 대한 자세가 달라짐을 느낍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까닭에 '차서원'이라는 배우로 살아갈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배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도 최선을 다해 사랑하며 살아가겠습니다.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차서원과 엄현경은 드라마 '두 번째 남편'으로 호흡을 맞춘 사이다. 두 사람은 종영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현재 차서원은 군 복무 중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엄현경은 임신 중이며, 두 사람은 차서원 전역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차서원 자필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차서원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모두 잘 지내시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면서 몸도 마음도 건강해짐을 느끼고 있습니다.

오늘 기사를 보고 많이 놀라셨으리라 생각해요.

여러분들께는 제가 직접 말씀드리고 싶어서, 진심을 담아 펜을 들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좋은 연인이자 인생의 동반자가 생겼습니다.

저에게 늘 웃음을 주는, 그래서 저를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이라 저도 그분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호감으로 만남을 시작해 이제는 결혼까지 생각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또 한 가지, 아이라는 소중한 축복이 찾아왔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만 한 가정의 가장이 된다는 생각만으로도 삶에 대한 자세가 달라짐을 느낍니다.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까닭에 '차서원'이라는 배우로 살아갈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배우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도 최선을 다해 사랑하며 살아가겠습니다.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