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日스타 히로스에 료코, 또 불륜 스캔들…"같은 호텔 숙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부남인 유명 셰프와 불륜설…소속사 "엄중하게 주의 줘"

더팩트

일본 배우 히로스에 료코(가운데)가 7일 유부남 유명 셰프와 불륜중이라는 일본 현지 매체 보도 등에 따라 구설에 올랐다. 사진은 영화 '제로포커스'(2009) 출연 당시. /영화 '제로포커스' 스틸컷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일본 톱스타 히로스에 료코가 또다시 불륜 스캔들에 휩싸였다.

7일 일본 주간지 주간문춘 등 현지 매체 보도에 따르면 료코는 유명 프렌치 레스토랑 오너 셰프인 토바 슈사쿠와 불륜 의혹을 받고 있다. 특히 일부 매체는 료코가 유부남인 슈사쿠와 같은 호텔에서 숙박까지 한 정황을 포착했다고 보도해 충격을 안겼다.

이에 료코 소속사 측은 "폐를 끼쳐 사과드린다. 본인에게 책임지고 행동하도록 엄중하게 주의를 줬다"는 입장을 밝혔다.

1980년생인 료코는 1994년 제 1회 쿠레아라실 그랑프리를 통해 데뷔한 배우로 영화 '철도원' '비밀' '제로포커스' 등에 출연하면서 '일본 국민 여동생' 타이틀을 보유한 배우로, 한국에도 인지도가 높은 스타다.

그러나 료코는 작품 속 이미지와 달리 수차례 사생활 논란으로 구설에 오른 바 있다. 1999년 일본 명문대학인 와세대대학에 입학한 그는 3개월간 바쁜 스케줄을 이유로 한 번도 출석하지 않은 탓에 비난 여론을 받기도 했으며 2001년 남자친구와 동거설, 2014년 9세 연하 배우 사토 타케루와 불륜 의혹 등을 샀다.

한편 히로스에 료코는 2003년 모델 겸 패션 디자이너 오카자와 타카히로와 결혼해 아이를 출산했으나 2008년 이혼했으며, 2010년부터 캔들 아티스트 캔들 준과 재혼해 두 아이를 더 낳았다.

이날 료코와 스캔들이 불거진 셰프 토바 슈사쿠는 4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 1스타를 획득하고 있는 인기 셰프로 알려져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