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김승현♥장정윤 "결혼식 신랑 식대만 3천만원…식권 부족" 하객규모 깜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유튜브 채널 '김승현 가족'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배우 김승현 작가 장정윤 부부가 결혼식을 회상했다.

7일 유튜브 채널 '김승현 가족'에는 '축의금 낸 거 그대로 다 뽑아 먹는다. 예식장 뷔페에 나타난 대식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김승현, 장정윤 부부는 지인의 결혼식 초대를 받고 식장으로 향했다. 김승현은 "아내 장정윤 작가랑 같이 방송 작가했던 후배의 결혼식에 간다. 그 결혼식 사회를 보기로 했다. 돈 안 받고 무료로 사회 봐주기로 했다. 대신 뷔페에 가서 때려 먹어볼까 생각이다. 아내와 지금 굶고 있는 상태"라고 말했다.

사회를 마친 김승현과 장정윤은 신혼부부를 위한 진심 어린 축하를 마치고 본격적인 식사에 나섰다. 김승현은 "이제 저희의 시간이다"고 말한 뒤 경건한 모습으로 음식을 담아왔다.

김승현은 "비싼 음식인 회부터 시작해야 한다. 뷔페에 왔는데 김밥을 먼저 먹으면 안 된다. 그다음은 약간 기름진 훈제오리나 양념갈비, 전 등을 먹어야 한다"며 "처음부터 술로 달리면 안 된다. 먼저 한 바퀴 돌고 메뉴가 뭐가 있는지 확인한다. 조급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이때 한 스태프는 "두 분 결혼식 때는 식사할 자리가 없었다"고 했고, 장정윤은 "후배들이 그냥 갔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김승현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너무 많은 분이 왔었다"고 떠올렸다.

이에 스태프는 "제가 그때 식권이 모자라서 세 번을 왔다 갔다 했다. 남자쪽 식대만 3000만원이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결혼식 하는 사람들한테 팁 같은 거 있냐"는 질문에 장정윤은 "물어보지 말고 해 보라"고 했고, 김승현은 "준비하면서 서로 의견이 많이 부딪치는데 포지션을 나눠서 준비하면 된다. 서로 잘할 수 있는 거만 맡아서 하면 된다"고 조언했다.

ro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