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Join the flip side(플립과 함께 새로운 세상으로)’ 시즌2 영상 캡쳐 화면 [삼성전자 제공] |
삼성전자가 오는 26일 새로운 갤럭시 제품의 공개를 앞두고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지난해 9월 선보인 ‘Join the flip side(플립과 함께 새로운 세상으로)’에 이은 두 번째 영상으로, 새로운 ‘갤럭시 Z 시리즈’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을 것을 암시한다.
영상은 갤럭시 폴더블 제품에 홀린 듯한 10대 청소년들의 모습을 야외 캠핑장을 배경으로 묘사하고 있다. 공포 영화를 코믹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으로, 갤럭시 Z 시리즈를 한번 보면 쉽게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메시지는 기존과 다른 세상(flip side)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영상은 스마트폰에 대한 기존 고정관념을 깨는 갤럭시 Z 시리즈의 독특한 사용자 경험을 소개한다. 새로운 것을 시도할 때 느끼는 막연한 두려움과 불안감, 그리고 새로운 세상을 향한 도전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장소연 삼성전자 MX사업부 브랜드마케팅1그룹장 상무는 “플립 사이드(Flip side)는 제품을 넘어 변화를 시도하는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열린 세상”이라며 “기존의 틀과 한계에서 벗어나 스마트폰의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는 갤럭시 Z 시리즈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로명 기자
dod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