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K텔레콤은 지난 1일부터 시작된 갤럭시 Z 폴드5/플립5의 사전예약에서 청년 대상의 프로모션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플래그십 단말 최대 예약량을 보였던 갤럭시 Z 폴드3/플립3 수준의 좋은 실적이 기대된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외부 화면이 대폭 커진 혁신적 디자인의 갤럭시 Z 플립5에 대한 관심이 폭발, SKT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 샵(shop.tworld.co.kr)에서는 전체 갤럭시 폴더블 5 예약 고객 중 69%의 고객이 갤럭시 Z 플립5를 선택하고 있다고 전했다.
SKT가 갤럭시 폴더블 5의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중인 '5! my wonderFlip' 캠페인도 이번 사전예약의 인기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0 청년 고객에게는 추가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그 효과 덕분인지 갤럭시 Z 플립5 예약은 2030 고객이 67%를 차지하고 있으며 갤럭시 Z 폴드5 또한 2030 고객이 57%를 차지하고 있다.
SKT는 예약 기간 동안 0청년 요금제가입고객 선착순 10만 명을 대상으로 응모만 해도 100% 당첨되는 '럭키 0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복권을 긁어서 나오는 0의 개수에 따라 'CU'상품권 1천 원부터 최대 2만 원까지 즉시 지급하는 방식이다.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에 조성된 미니어처 체험존에도 2030의 발길 이어져
홍대 인근에 위치한 SKT 플래그쉽 스토어 T팩토리에도 갤럭시 폴더블5 미니어처체험존에 2030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현재 T팩토리 1층에서는 'Horok! Subway Liquor Trip'(호록 서브웨이 리커 트립)이라는 체험형 전시가 진행중인데, 고객들이 지하철을 타고 다양한 주종의 세계주류를 여행한다는 컨셉으로, 원하는 지하철역(주종)에 들러 세계 각국의 주류를 자유롭게 시음할 수 있어 청년 고객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1층에서 체험형 전시를 즐긴 고객들이 2층에 들어서면 갤럭시 Z 폴드5/플립5가 전시된 '0청년 x 5! my wonderFlip' 미니어처 체험존을 만날 수 있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부사장)은 "혁신적 디자인의 갤럭시 Z 폴드 5/플립 5 사전예약이 청년층을 겨냥한 '0 청년' 혜택과 프로모션을 만나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단말 개통이 시작되는 8일부터는 제휴카드, T안심보상 등 파격적인 구매 지원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