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영화계 소식

화끈한 액션..할리우드 대작 ‘퓨리오사’, 5월22일 개봉[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사진 I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를 5월 국내 극장가에서 만난다.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18일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5월 22일 전격 개봉한다. 흥행 시동을 걸었다”고 알렸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조지 밀러 감독의 5번째 ‘매드맥스’ 시리즈이자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프리퀄이다. 문명 붕괴 45년 후 황폐해진 세상, 퓨리오사(안야 테일러조이 분)가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지난 4월 14일과 15일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연출과 각본을 맡은 세계적인 거장 조지 밀러 감독이 한국을 방문해 국내 언론 및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특히 이번 내한 행사에서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강렬한 분위기와 높은 완성도를 엿볼 수 있는 푸티지 시사도 진행됐다.

봉준호 감독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 GV에 참석해 푸티지 영상을 먼저 만나본 국내 팬들의 반응 역시 압도적이다. “액션신은 전작에서 보지 못한 새로운 방식의 화끈함과 과격함을 보여준다” “‘매드맥스’시리즈 팬이라면 꼭 봐야 할 것”, “그 누구보다도 강렬하고 속도감 있는” 등 찬사를 쏟아냈다.

오는 5월 22일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