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7 (일)

    이슈 항공사들의 엇갈리는 희비

    이스타항공, ‘미스터두낫띵’과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국내외 MZ 세대 공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7일부터 온라인몰 판매 시작

    “국내외 여행객 관심 기대”



    헤럴드경제

    이스타항공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이스타항공(대표 조중석)이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미스터두낫띵은 바쁜 일상 속 지치고 무기력한 현대 사회인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대학생을 비롯해, 직장인, 육아하는 부모 등을 중심으로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미스터두낫띵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특히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대상으로 이스타항공과 여행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대만 등 해외 여행객 유치에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협업 굿즈는 승무원 유니폼과 정비사 유니폼을 착용한 캐릭터로 다양하게 디자인됐다.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한 △스티커, △엽서 △띠부띠부씰(떼고 붙이는 스티커) 등 3종류의 상품부터 판매를 시작하고, △인형, △피규어 등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은 관계자는 “현재 이스타항공이 전개하고 있는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취지에 맞춰 협업 캐릭터를 선정하게 됐다”며, “미스터두낫띵은 대만 등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국내외 여행객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bigroo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