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카카오커머스, 추석 맞이 '강추위크' 진행…'내달 8일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는 '카카오커머스'가 추석 명절 인기 품목을 최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강추위크'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톡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카카오톡 쇼핑 내 '강추위크'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엄선한 제품을 선보인다.

카카오톡쇼핑하기는 건강, 리빙&유·아동, 가공, 신선, 패션&미용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발행한다.

가전 카테고리의 경우 카카오페이 결제 시 8%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명절 인기 선물인 식품 카테고리의 경우 기존의 가공, 신선 식품에 건강식품 및 음료 상품을 추가하여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번 강추위크 기간 동안 총 79개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 등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방송 당일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카카오페이 10% 즉시 할인(최대 2만 원, 인당 총 4회)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 커머스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매일 정오에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만 포인트의 쇼핑 포인트를 지급한다"면서 "한가위를 맞아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