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영시봉 상영회 전석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개봉 2주차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제공=CJ CG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개봉 2주차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

오는 7일 하루 동안 CGV서면과 CGV용산아이파크몰 IMAX 상영관에서 진행하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영시봉 상영회'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관 매진을 기록했다.

'영시봉 상영회'는 임영웅의 응원봉인 '영시봉'을 지참하면 응원봉 중앙 제어 시스템을 연동해 콘서트와 동일한 현장감을 체험할 수 있는 상영회이다. 이번 '영시봉 상영회'에서는 응원은 물론이고 누구나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까지 함께할 수 있고, 해당 상영회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특별 핀뱃지 세트(2종 1세트)를 증정한다.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2주차 특전 이벤트가 공개됐다.

4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특전 이벤트는 포맷 상관 없이 극장에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관람하는 관객에게 1좌석 당 스페셜 홀로그램 포스터(A3)를 증정한다. 해당 홀로그램 포스터에는 임영웅의 사인과 영웅시대를 향한 친필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영롱하게 빛나는 특수가공 인쇄 효과가 포함되어 있다.

한편 지난 8월 28일 개봉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 5일 만에 16만 관객을 동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