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생방송이 길어져...” 서울드라마어워즈, 유회승 무대 당일 취소에 공식사과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드라마어워즈(SDA) 측이 엔플라잉 유회승의 축하무대를 당일 취소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서울드라마어워즈 조직위원회는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서울드라마어워즈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9월 25일 개최한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 시상식에서 예정되었던 엔플라잉 유회승의 공연이 진행되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공식사과했다.

공연이 갑작스럽게 취소된 것에 대해 서울드라마어워즈 측은 “시상식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과정에서 1부가 끝난 시점에 현장 상황이 예상보다 많이 지연되어 부득이하게 공연이 이루어지지 못했다”고 설명했다.

매일경제

서울드라마어워즈(SDA) 측이 엔플라잉 유회승의 축하무대를 당일 취소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좋은 무대를 준비해주신 아티스트와 그 무대를 기다리셨던 팬 분들,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힌 서울드라마어워즈 측은 “생방송 직후 아티스트 측에 깊은 사과의 뜻을 전달하였으며 차후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겠다고 말씀드렸다”며 “조직위원회는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 철저히 준비하고 노력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거듭 사과했다.

앞서 지난 25일 개최된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는 제로베이스원, 엔믹스, 엔플라잉 유회승의 축하 공연을 예고했으나 유회승의 무대는 현장에서 당일 취소시키며 비난을 받았다.

매일경제

서울드라마어워즈(SDA) 측이 엔플라잉 유회승의 축하무대를 당일 취소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 사진 =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당시 유회승은 백스테이지에서 인이어를 낀 채 대기하고 있었으나 무대에 오르지 못한 채 돌아와야 했다. 이후 그는 팬 플랫폼을 통해 “내 순서여서 무대 뒤에 있었는데 급하게 무대가 사라졌다고, 내 순서 건너 뛰었다고 듣고 급하게 다시 퇴근했다”며 “ 내가 섣부르게 말할 수 있는 게 없다. 아침부터 나를 만나러 온 친구들이 계속 기다렸을텐데 제대로 못 챙겨줘서 미안하다”고 팬들에게 사과의 마음을 전했다.

이후 유회승 소속사 측은 공식 계정을 통해 “금일 예정된 ‘SBS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24’ 축하공연은 현장딜레이 상황으로 인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고 공지했다.

이하 서울드라마어워즈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서울드라마어워즈 조직위원회 입니다. 어제 개최된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에서 ‘엔플라잉 유회승’님 공연이 진행되지 못한 것에 대해 아티스트와 팬 분들, 시청자 여러분들께 드리는 조직위원회의 공식 사과문을 전달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조직위 홈페이지 등에 게재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서울드라마어워즈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9월 25일 개최한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 시상식에서 예정되었던 엔플라잉 유회승 님의 공연이 진행되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상식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과정에서 1부가 끝난 시점에 현장 상황이 예상보다 많이 지연되어 부득이하게 공연이 이루어지지 못했습니다.

최선을 다해 좋은 무대를 준비해주신 아티스트와 그 무대를 기다리셨던 팬 분들,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생방송 직후 아티스트 측에 깊은 사과의 뜻을 전달하였으며 차후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조직위원회는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 철저히 준비하고 노력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