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드론으로 바라보는 세상

'내한' 콜드플레이, 정규 10집 발매...한강서 드론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현정 기자]
국제뉴스

콜드플레이 (사진=라이브네이션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의 새 앨범이 전세계 동시 발매됐다.

4일 맥스 마틴(Max Martin)이 프로듀싱 한 콜드플레이의 새 앨범 '문 뮤직(Moon Music)'에는 그들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굳 필링(GOOD FEELiNGS)' 등을 포함한 총 10곡이 수록됐다.

라스베이거스의 노래방에서 촬영된 'All My Love' 뮤직비디오는 4일 오후 11시(한국시간)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8월 iTunes 차트 1위를 기록한 'WE PRAY'와 6월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VMAs) 두 개 부문에 후보로 오른 싱글 'feelslikeimfallinginlove'가 담겼다.

콜드플레이의 보컬 크리스 마틴(Chris Martin)은 '이번 앨범이 다루는 주제는 내면과 외부의 갈등에 대한 응답이다. 그리고 그에 대한 최선의 해답이 무엇인지에 대해 고민했다. 앨범은 '사랑'이 그 답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한국에서도 콜드플레이의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서울시와 '서울달 X 문뮤직'이라는 주제로 뚝섬 한강공원에서 1000대의 드론을 활용한 '한강 드론 라이트쇼'가 밤하늘을 수놓는다. 콜드플레이는 이번 드론쇼를 위해 수록곡을 미리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콜드플레이는 2025년 4월, 6회 내한공연을 앞두고 있다. 전 회차 공연 매진을 기록하며 국내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재입증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