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한강생활권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 이달 공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의중앙선 덕소역 역세권에 999가구 조성
일반분양 348가구…일부 한강 조망 가능


라온건설이 경기도 남양주 덕소뉴타운 내 덕소역 역세권이자 한강 생활권에 위치한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를 이달 분양한다.

8일 라온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 덕소2구역을 재개발 한 아파트다.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동, 전용면적 39~114㎡ 999가구의 단지로 조성된다. 이중 전용 59·84·114㎡ 348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비즈워치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 조감도/ 자료=라온건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덕소역 라온프라이빗 리버포레는 경의중앙선 KTX가 지나는 덕소역이 걸어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다. 경의중앙선을 이용하면 서울 청량리역까지 20분대 이동할 수 있다. 최근 8호선 연장을 통해 개통된 별내선 구리역에서 환승하면 서울 잠실역까지 30분대 도착할 수 있다.

덕소역은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E, F 노선도 추진 중이다. 인근 왕숙2지구에는 9호선 연장사업(2031년 예정)이 진행된다. 덕소삼패IC를 이용하면 서울양양고속도로·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북부간선도로·올림픽대로 등을 타고 서울 강동구와 잠실까지 20분대 이동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덕소초등학교가 위치한다. 와부중, 예봉중, 와부고, 덕소고 등도 도보권이다. 롯데마트, 행정복지센터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고 미사대교를 통해 미사강변도시의 생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도보 거리에 한강공원삼패지구, 덕소강변공원 등이 위치한 '한강 생활권'이기도 하다. 일부 가구는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에 마련된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