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면도기 브랜드 '도루코'가 넥슨 '서든어택'의 인기를 한껏 입증했다.
넥슨은 10일 서든어택와 도루코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시작했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24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컬래버 기념 '털밀어택' 점령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전장 내 등장하는 석상을 파괴하고 도루코 로고와 접촉하면 도루코인 혹은 각종 버프 효과를 받는다. 도루코인은 '도루코 면도기(30일)', '도루코 쉐이빙 폼(영구제)' 등의 컬래버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인게임 콘텐츠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서든어택 콘셉트로 해석한 3D 모션 시스템 면도기 세트가 팬들의 관심 대상이었다.
시스템 면도기 세트는 도루코 페이스 3D 모션 면도기 1개, 면도날 13개, 도루코 페이스 인텐시브 리페어 쉐이빙 폼 74ml로 구성됐다.
또한 시스템 면도기 세트 구매 시 1만 SP, 도루코 면도기(영구제), H.T 털보 브레드(영구제) 게임 아이템 쿠폰을 특전으로 얻는다.
도루코는 자사 네이버 직영몰에서 1500개 한정 수량으로 해당 면도기 세트를 3만 1900원에 선착순 판매했다. 일반적인 면도기 세트 가격과 비교하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라 팬들의 구매욕을 불러일으켰다.
실제로 착한 가격과 풍성한 특전 덕분에 시스템 면도기 세트의 인기는 폭발적이었다. 10일 1차 판매 시작 후 5분도 지나지 않아 품절 메시지가 나타났다. 면도기 세트를 구매하지 못한 이용자들은 재판매를 열렬하게 요청했다.
재판매 기회는 11일 오후 3시에 생겼다. 판매 시간이 늦게 공지됐는데도 약 20분 만에 2차 판매 물량도 전량 매진됐다. 국내 게임 시장에서 서든어택의 인기가 여전히 높다는 것을 입증한 대목이다. 2차 판매 이후 추가 판매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다.
넥슨 관계자는 "도루코와 함께 진행한 이번 '털밀어택 컬래버 면도기 세트'에 많은 관심 가져줘서 대단히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서든어택을 사랑해 주는 이용자들이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유쾌하고도 실용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루코는 스페셜 세트 외 이벤트 항시 상품도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전국 도루코 제품 판매 편의점에서는 서든어택 컬래버 휴대용 면도기를 만나볼 수 있다. 휴대용 면도기 구매 시 500 SP, 도루코 면도기(7일) 쿠폰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