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마트 가전 브랜드 드리미(dreame technology)가 11번가의 최대 할인 행사 ‘그랜드 십일절’에 참여한다. 이 특별한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드리미의 최신 로봇청소기 모델인 X40 Ultra와 L20 Ultra를 선보일 예정이다.
X40 Ultra는 출시 직후 단 13분 만에 매진 기록을 세운 드리미의 대표 모델로, 하이엔드 로봇청소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두 개의 로봇팔로 모서리나 구석까지 세밀하게 청소할 수 있다. 특히 본체가 트위스트 하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최대 4cm의 깊은 곳에 있는 오염물질까지 깔끔하게 닦아낸다.
드리미 로봇청소기 중 가장 강력한 12000Pa의 흡입력을 자랑하며 스윙패드와 메인브러시, 로봇브러시 등 청소 도구 자동 리프팅 기능이 있어 청소 중 발생할 수 있는 교차오염을 예방한다. 물걸레 청소 시 온수 세척이 가능해 걸레 냄새나 세균 걱정을 덜 수 있다. X40 Ultra에 부착할 수 있는 3중컷 브러시는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털 등을 짧게 잘라 브러쉬에 이물질이 엉키는 현상을 막아준다.
L20 Ultra는 세계 최초로 로봇팔 기능을 탑재한 로봇청소기다. 각종 모퉁이와 가장자리를 더욱 정확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설계된 모델이다. 드리미의 AI 기술 덕분에 오염도를 감지하여 필요시 반복 청소를 진행하고 물걸레 청소 시 영역을 자동으로 확장하는 스마트 기능도 갖추고 있다.
게다가 직배수 키트를 사용하면 별도로 관리하지 않아도 최대 75일 동안 올인원 자동 관리가 가능하다.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평균 평점 5점 만점에 4.9점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모델로, 고급스러운 사양과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드리미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하이엔드 로봇청소기의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11번가 십일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 최고의 기술력과 역대급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에서 ‘드리미’를 검색해 알림받기를 설정하면 실시간 행사 소식과 혜택 등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아주경제=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