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취업과 일자리

에이블리, '경력·나이 무관' 개발자 인턴 공개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3~20일 서류 접수…프론트엔드·백엔드 모집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채용 연계형 개발자 인턴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프론트엔드 엔지니어와 백엔드 엔지니어 자리며 최종 선발된 인턴은 2025년 1월6일부터 석 달 동안 에이블리에서 근무한다. 인턴 종료 후 퍼포먼스와 조직문화 적합성(Culture Fit)에 따라 정규직 입사 기회를 제공한다.

서류는 이날부터 20일 오후 1시까지 에이블리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경력, 연차, 나이 등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다수 IT기업과 스타트업이 경력직을 중심으로 채용하는 반면, 경력 없이 엔지니어로 성장할 기회를 마련했다는 데 의미가 크다고 에이블리는 설명했다.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직무는 서류 접수와 직무 인터뷰 순으로 채용 절차를 진행한 후 합격자를 다음달 13일 발표한다. 백엔드 엔지니어 채용 절차는 서류 접수와 코딩 테스트, 직무 인터뷰 순이며 다음달 18일 최종 합격자를 공개한다. 인턴 기간 식사 비용과 간편식·간식, 초과 근무 수당 등 정규직 직원과 유사한 수준의 복지를 제공한다.

에이블리는 이번 채용을 통해 잠재력 있는 테크 인재를 발굴하고 핵심 기술 인력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최하늘 에이블리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에이블리는 다양한 기술 스택을 도입하며 단순 개발 영역을 넘어 비즈니스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민하는 팀으로, 다방면으로 뛰어난 역량을 지닌 육각형 엔지니어로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대규모 유저와 방대한 양의 빅데이터를 보유한 에이블리를 통해 많은 테크 인재가 역량을 키우고 발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리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사진=에이블리코퍼레이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