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이슈 취업과 일자리

이랜드, 그룹 전략기획본부 신입사원 채용…“핵심 인재 양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24일까지 모집…2개월 인턴십 경험

헤럴드경제

[이랜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이랜드가 그룹 전략기획본부(ESI)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ESI는 뉴발란스, 스파오, 미쏘, 애슐리퀸즈, 켄싱턴호텔앤리조트, NC, 뉴코아아울렛 등 이랜드 주요 브랜드의 성장을 이끈 그룹 전략기획 본부다. 해당 조직은 다양한 직무경험과 사업운영을 통해 경영자 및 그룹 내 핵심리더를 양성한다.

이번 채용을 통해 전략기획(국내·해외), 영업·마케팅, 인사, 재무·자금 직무를 모집하고, 선발된 인원은 2025년 1월부터 2월까지 약 2개월간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그룹 및 각 사업부문의 주요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

전략기획(해외) 직무 지원자 중 일부는 인턴십 기간 동안 중국, 베트남 등 해외 국가에 파견되어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이번 채용에서는 채용 박람회, 캠퍼스 리쿠르팅 등 취업 준비생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현직자와 지원자들이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랜드 ESI 관계자는 “그룹 전략기획본부 ESI는 ‘경력 아닌 실력 중심의 채용’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2007년부터 이랜드그룹 계열사 컨설팅 및 신사업 론칭 업무를 담당해온 핵심 인재 양성조직”이라며 “이번 ESI 신입사원 채용에서는 실전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고, 이랜드그룹과 함께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