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오크밸리 윈터 페스타 / 사진=오크밸리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리조트 오크밸리가 ‘2024 오크밸리 윈터 페스타’로 겨울 테마파크의 정석을 선보인다. 초대형 스노맨 조형물과 계절 감성 가득한 실내외 볼거리부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와 이벤트까지 풍성한 콘텐츠로 채운다.
리조트 내 힐스 빌리지 야외 테라스에서는 파노라마 스키 슬로프 전경과 함께 어린이들의 환호성을 자아내는 귀여운 스노맨 조형물을 만날 수 있다. 로비에는 페스티브 감성의 포토 부스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에는 산타와 루돌프가 깜짝 방문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빌리지 센터는 실내 액티비티 천국으로 변신했다. 추운 날씨에도 신나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트램펄린, 클라이밍, 아케이드, 볼링장, 오락실, 노래방 등 다채로운 시설을 운영한다.
초대형 스노맨 포토존과 스키장 전경 / 사진=오크밸리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메인 출입구에는 별빛 같은 라이팅 오브제로 꾸민 밸리 일루미네이션 존을, 체크인 센터 광장에는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마련했다. 건물 곳곳에는 새로운 아트월 벽화로 이국적인 포토 스폿도 추가했다.
눈놀이 동산도 업그레이드했다. 유아부터 어린이, 보호자까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사도의 눈썰매 슬로프를 확장했다. 5m 높이 로보카 폴리 바운스 등 인기 캐릭터 놀이시설과 함께 준비한 틀에 눈을 채워 만드는 이글루 체험존도 설치했다. 보호자 도움 없이 즐기는 자동 회전 튜빙 썰매도 새롭게 선보인다.
내달 초부터 시작하는 윈터 페스타는 포토 콘테스트도 함께 연다. 현장 사진과 영상 응모 당첨자에게는 스키 시즌권, 리조트 숙박권, 음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