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컴백! 나우어데이즈, 주말 음방 무대 달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재혁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화려하게 컴백했다.

나우어데이즈는 지난 2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렛츠기릿 (Let's get it)'의 컴백 무대에 올랐다. 이에 앞서 무대 전 대기실 인터뷰에 나선 나우어데이즈는 "사마귀 같은 동작을 하는 안무가 포인트 안무"라고 소개한 후 MC들과 함께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포인트 댄스를 선보였다.

이어진 컴백 무대에서 나우어데이즈는 순백의 의상으로 시크하고 세련된 매력을 뽐내면서 신곡의 흥겹고 다이내믹한 사운드에 맞춰 화려한 군무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현빈, 연우, 윤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진혁, 시윤의 강렬한 랩이 더해진 무대가 펼쳐졌다.

'렛츠기릿 (Let's get it)'은 유니크한 현악기에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더해진 중독성 있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나날에 '모든 것은 다 뒤로 한 채 지금 이 순간을 신나게 즐겨보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멤버 시윤, 진혁, 현빈, 연우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나우어데이즈는 이날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을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