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즈나, 계속되는 압도적 무결점 비주얼 '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재혁 기자] 그룹 izna(이즈나)가 빛나는 비주얼 '합'을 자랑했다.

izna(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N/a'의 타이틀곡 'IZNA(이즈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izna는 몽환적인 멜로디 위 무결점 비주얼을 뽐내며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개별 컷 뿐만 아니라 유닛, 단체까지 이어지는 흐름은 이들의 독보적인 비주얼 합까지 선사, 7명이 보여줄 무대를 향한 기대감 역시 더하고 있다.

이어 하나, 둘 켜지는 스포트라이트와 함께 등장하는 일곱 멤버의 아우라는 코앞으로 다가온 izna의 데뷔를 실감케 하는가 하면, 영상 말미 당찬 자신감이 느껴지는 "Who dat girl is(후 댓 걸 이즈)"라는 강렬한 구절로 글로벌 팬심까지 정조준하는데 성공했다.

데뷔곡 'IZNA'는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가 작사 및 작곡, 편곡에 참여해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 중독적인 후렴구와 미니멀한 비트가 인상적이며,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시작으로 긴 여정을 지나온 izna의 남다른 포부가 엿보이는 곡이다.

새로운 세상에 도전한다는 의미를 담은 데뷔앨범 'N/a'에는 'IZNA' 외에도 이지리스닝 댄스곡 'TIMEBOMB(타임밤)'부터 '아이랜드2'의 미션곡이었던 'IWALY(I will always love you) (아이 윌 올웨이즈 러브 유)', 'DRIP(드립)', 'FAKE IT(페이크 잇)'이 izna만의 버전으로 알차게 담겨 전 세계 K팝 팬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가요계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izna는 오늘(22일) 오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MAMA AWARDS(2024 마마 어워즈)'에서 데뷔 무대도 가진다. 정식 데뷔에 앞서 글로벌 접수에 나선 이들은 'IZNA'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데뷔 열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izna의 첫 번째 미니앨범 'N/a'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