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전주시, 어린이 독후활동대회 수상자에 대한 시상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전주시가 23일 어린이 독후활동대회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 전주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l 전주=고봉석 기자] 전주시는 23일 전주혁신도시 복합문화센터에서 우범기 전주시장과 수상자 및 가족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시민공모전·어린이 독후활동 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은 ‘책 읽는 도시, 글 쓰는 전주’를 만들기 위해 올해 추진된 전주시 독서문화진흥 사업 중 ‘전주독서대전 시민공모전’과 ‘제19회 어린이 독후활동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수상자의 자긍심을 높이는 자리로 꾸며졌다.

먼저 ‘전주독서대전 시민공모전’의 경우 △최우수상(이예진 등 5명) △우수상(류소현 등 11명) △장려상(김재현 등 20명) 등 총 36명이 전주시장상을 수상했다.

시민공모전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더불어 문화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또한 ‘제19회 어린이 독후활동 대회’ 부문에서는 △대상(전북특별자치도지사상) 박주은 △대상(전북특별자치도교육감상) 손예나·이지아 △대상(전주시장상) 이재백 등 총 65명이 수상했다.

수상작은 이날 시상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1일까지 1주일간 전주혁신도시 복합문화센터 3층 로비에 전시될 예정이다.

우범기 전주시장은 “이번에 우수한 성적을 거둔 수상자들이 책과 함께하며 느낀 소중한 감상은 많은 이에게 깊은 감동을 전할 것”이라며 “이 자리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축하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kobs@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