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유한양행 엘레나, 2024 베이비뉴스 브랜드 선호도 조사 여성 유산균 부문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국내 최초 여성 질 건강 유산균을 표방하는 유한양행 엘레나가 2024년 베이비뉴스 브랜드 선호도조사 여성 유산균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베이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 여성 질 건강 유산균을 표방하는 유한양행 엘레나가 2024년 베이비뉴스 브랜드 선호도조사 여성 유산균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엘레나는 지난 2015년 출시해 그동안 580만 병 판매됐다. 네이버 쇼핑몰 리뷰 11만개, 리뷰 평점 4.8점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여성 유산균' '질 건강 유산균'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구축하고 국내 프리미엄 여성 유산균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

엘레나는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 원료로 사용하는데,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 도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 원료는 여성의 장부터 질까지 동시에 케어한다는 특징이 있다.

베이비뉴스

국내 최초 여성 질 건강 유산균을 표방하는 유한양행 엘레나가 2024년 베이비뉴스 브랜드 선호도조사 여성 유산균 부문 1위에 선정됐다. 25일 시상식에 참석한 유한양행 엘레나 허민 팀장. 이효상 기자 ⓒ베이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생존력이 강해 장을 거쳐 질까지 살아남아 잘 정착하고, 질건강에 필요한 유익균을 증식한다.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질유산균으로 SCI급 논문 포함 100여편 이상의 연구논문을 보유했으며, 인체시험결과를 통해 질염 현상 개선, 질염에 따른 생식기 감염지수 감소, 질염 현상 재발률 감소, 질내 균총의 정상적회복, 분변 및 생식기에서 유산균 확인 등 질 건강 기능성 효과를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엘레나를 접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엘레나를 여성 건강을 위한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올 한해 아이 키우는 부모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여성, 주부, 육아 관련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해 더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