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기장군 정관읍 롯데캐슬어린이집, 3년 연속 프리마켓 수익금 전액 기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 기장군 정관읍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정관롯데캐슬어린이집이 지역 저소득계층 지원을 위한 성금 42만 5000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한 성금은 지난 10월에 열린 2024년 하반기 정관 나눔 프리마켓에 셀러로 참여해 어린이집 교사·학부모, 원생들의 소중한 물품을 모아 직접 판매해 얻은 행사 수익금 전액과 롯데캐슬어린이집 교원들의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특히 정관롯데캐슬어린이집은 3년 연속으로 프리마켓 수익금 전액을 기탁하면서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채연희 롯데캐슬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과 교사, 학부모들이 함께 모은 정성이 필요한 취약 계층에게 잘 사용되길 바란다”며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송영종 정관읍장은 “따뜻한 정을 나눠 주신 롯데캐슬어린이집 교사·학부모, 원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자발적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많은 분과 함께 행복한 정관읍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 42만 5000원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정관읍 취약계층 복지증진을 위한 정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25일 롯데캐슬어린이집이 프리마켓 판매수익금 전액을 기장군 정관읍에 기탁했다. 기장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