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보험게시판] 하나손해보험·하나생명, '사랑의 벽화'로 지역사회에 온정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수아 기자] 하나손해보험·하나생명, '사랑의 벽화'로 지역사회에 온정 전달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생명과 하나손해보험은 26일 서울 금양초등학교에서 '2024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하나금융그룹의 ESG 활동으로, 임직원 40여 명이 참여하여 담벼락에 환경 보호 메시지를 담은 벽화를 그렸다. 벽화는 약 50m에 걸쳐 지구와 자연을 주제로, 아이들에게 환경의 중요성을 교육하는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하나생명과 하나손해보험은 매년 다양한 ESG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외계층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화손해보험, '모바일 앱 리뉴얼'로 고객 편의성 극대화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은 26일 자사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하여 고객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고 밝혔다.

기존의 이원화된 앱을 통합하여 하나의 플랫폼에서 모든 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도화된 UI와 UX, 전자증명서 발급 시스템을 도입했다. 특히, 고령자와 디지털 취약계층을 위한 간편모드와 음성인식 기능을 추가해 편리함을 더했다. 아울러 여성 건강 관련 보험 서비스와 맞춤형 마이페이지 기능도 강화했다.

한화손해보험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칭찬퀘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DB손해보험, 사랑의 김장으로 따뜻한 나눔 실천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B손해보험은 23일 서울 노원구 중계동에서 사랑의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임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은 총 800kg의 김장김치를 담그고 국민기초생활수급자 80가구에 전달했다. 이 봉사활동은 DB손해보험의 '프로미 하트펀드'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임직원의 기부금에 회사 출연금을 더해 재원을 마련했다.

DB손해보험은 2006년부터 전사적인 봉사활동을 지속해 오며 소외계층 지원 및 다양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