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생산성 솔루션' 매치워크, 블루포인트에서 시드투자 유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업무 생산성 관리 솔루션을 개발하는 매치워크가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에서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29일 밝혔다. 정확한 투자금과 기업가치는 비공개다.

매치워크는 기업 내 소통을 원활히 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업무관리 솔루션(SaaS)을 개발하고 있다. 팀원이 일간 업무 내용을 작성하면, 팀장이 모든 팀원의 일간 업무를 확인하고 업무 피드백을 주고받는 기능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중장기적으로 업무 데이터가 누적되어 기업이 데이터 기반의 업무관리를 진행할 수 있다는게 매치워크의 설명이다.

블루포인트는 직접 운영 중인 대전 청년창업사관학교에서 매치워크를 발굴했다. '상시 성과 관리'라는 기존에 없는 매치워크의 차별화 요소가 개인·팀·조직의 생산성 향상을 크게 가져올 것으로 봤다.

아울러 매치워크는 이번 시드 투자 유치와 함께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에도 선정돼 최대 5억원의 연구·개발(R&D) 및 사업화 지원금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권수연·허채운 매치워크 대표는 "투자 유치와 팁스 선정을 통해 매치워크가 시장에서 신뢰 받는 솔루션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 가치에 집중해 기업이 조직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고석용 기자 gohsyng@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