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이야기 패키지' 1박 주중 21만원, 주말 24만원
사진=기린빌라리조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제주도 서귀포시 해발 300미터의 한라산 산마루에 자리하고 있는 '기린빌라리조트'가 '겨울 이야기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겨울 이야기 패키지'는 플래티넘 디럭스 킹 또는 플래티넘 디럭스 패밀리 객실 1박을 4인 기준(최대 6인)에 제공한다. 혜택으로 달콤하고 향긋한 '제주 구좌당근 샌드위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조식세트 2개와 감귤 1봉지와 인원추가비 1인 무료를 제공하며, 2박 시 BBQ 장비(그릴, 숯, 집게, 장갑)를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기린빌라리조트는 한라산 산마루의 대자연의 품에 안겨 있는 듯한 형상으로 숲속에 자리하고 있다. 60평형 복층 구조의 고급 빌라동에서 프라이빗하고 안전한 휴식은 물론 개별 정원에서 BBQ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개별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와 자쿠지를 갖춘 숙소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또한 반려동물 친화 리조트로 반려동물과 함께 머물수 있는 보기 드문 빌라형 휴식처다. 반려동물 가족을 위한 펫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도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아침이면 피톤치드의 청량한 공기가 몸을 상쾌하게 하고, 점심엔 한라산의 웅장함을 눈앞에 마주하고, 밤에는 쏟아지는 별빛을 이불삼아 즐기는 최고의 휴식은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마음에 새기며 제주 여행이 선물처럼 기억될 것이다"고 전했다.
유동주 기자 lawmaker@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