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30 (토)

올해의 베스트 그룹은 에스파X라이즈..“내년에 더 큰 활약 기대” [MMA 2024]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그룹 라이즈와 에스파가 ‘MMA 2024’ 베스트 남자 그룹, 베스트 여자 그룹상을 수상했다.

30일 오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2024 멜론뮤직어워드’(MMA 2024)가 진행된 가운데, 베스트 그룹상은 에스파와 라이즈가 수상했다.

이날 모두가 기다리던 베스트 그룹상 후보도 시상을 진행했다. 베스트 여자 그룹 수상자는 에스파였다.

에스파는 “우선 이렇게 베스트 그룹 여자 부문의 영광스러운 상이다. 에스파에 이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회사 식구분들, 마이 분들, 에스파 올 한해 너무 고생많았고, 내년에도 베스트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우리 마이 너무 고맙고, 올해 많은 사랑받은 만큼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말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베스트 그룹 남자는 라이즈가 수상했다. 라이즈는 “와아아아아” 소리를 지른 뒤 “이 상을 주신 MMA 너무 감사한다고, 위저드 프로덕션을 비롯해 저희를 멋지게 꾸며주시는 스태프분들도 감사하다”고 입을 뗐다.

이어 “너무 사랑하는 브리즈, 저희에게 이 상 안겨주려고 노력한 걸 다 안다. 댓글도 보고 그랬다. 그 마음 잘 아니까 항상 감사하는 마음 잊지않고, 항상 브리즈 마음에 드려고 노력하는 라이즈가 되도록 하겠다”고 팬들에 고마움을 표현했다.

라이즈는 “브리즈 감사합니다. 이렇게 소중하고 멋진 상을 받게 돼 너무 영광이다. 올 한해 열심히 활동했지만, 내년에도 열심히 활동할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투표도, 응원도 해주셔서 이 상을 받은 걸로 안다. 내년에는 앨범도 낼 거고, 활동도 열심히 할테니 많은 응원해달라. 감사하다”고 말했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