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어데이즈는 3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렛츠기릿 (Let‘s get it)’의 무대를 꾸몄다. 블루와 블랙을 중심으로 한 패션으로 시크한 면모를 강조한 나우어데이즈는 안정적인 가창력과 절도 있는 퍼포먼스, 보는 이들을 끌어당기는 다채로운 무대 매너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주 ‘렛츠기릿’ (Let’s get it) 컴백 무대를 통해 자유분방한 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나우어데이즈는 컴백 2주 차에도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석, 무대 위 남다른 열정을 발휘하며 5인 5색 실력파 라이징 보이그룹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힙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 사진 = ‘음악중심’ 캡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렛츠기릿’ (Let‘s get it)은 유니크한 현악기와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중독성 강한 힙합 곡이다. ‘모든 것은 다 뒤로 한 채 지금 이 순간을 신나게 즐겨보자’는 메시지와 함께 멤버 시윤, 진혁, 현빈, 연우가 작사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개성을 한층 더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나우어데이즈는 신곡 ‘렛츠기릿 (Let’s get it)‘으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