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1 (일)

레고랜드, 겨울맞이 3색 크리스마스 레고 빌딩 콘테스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겨울 시즌 한정으로 크리에이티브 워크숍에서 진행되는 '레고 브릭 레이싱카 토너먼트'/사진= 레고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의 재미를 더하기 위하여 총 3 가지 콘셉트의 레고 빌딩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레고랜드는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에 호응이 컸던 가족 참여형 '레고 빌딩 콘테스트'를 올해에도 겨울 시즌 한정으로 운영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레고 빌딩 콘테스트'는 3가지의 테마로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준비됐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빌드 콘테스트'가 진행되는데, 브릭토피아 구역의 빌드앤테스트(Build&Test) 실내 공간에서 진행된다.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콘테스트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크리스마스 트리'를 주제로 운영된다. 레고 브릭으로 독창적인 레고 트리를 만든 뒤 직원에게 제출하면 된다. 매일 오후 5시에 그날의 우승자가 발표되며, 우승자의 작품은 레고랜드 빌드앤테스트 공간에 전시된다. 또한, 매일의 우승자에게는 깜짝 레고 선물이 주어진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레고 브릭 레이싱카 토너먼트 콘테스트'가 겨울 시즌 한정으로 개최된다. 레고 브릭을 활용하여 나만의 레이싱 카를 만든 뒤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신나는 대결을 펼치는 콘테스트로, 매일 오후 2시 30분에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선착순 32팀까지 현장에서 접수한다. 최종 우승한 팀에게는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1매)이 증정되며, 2등에게는 특별한 레고 선물이 주어진다. 이외의 참가 팀들 중 2팀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고 스타트팩 선물이 증정된다.

레고랜드 호텔에서는 '호텔 모델 빌딩 콘테스트'가 준비되어 있다. 12월 내내 호텔 내 모든 객실은 물론, 1층 로비, 2층 어드벤처 플레이와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 등 브릭이 비치된 모든 곳에서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누구든지 자유롭게 레고 작품 창작이 가능하다. 완성품은 호텔 2층 예약 카운터로 매일 오후 2시부터 저녁 7시 사이에 접수하면 된다. 우승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하여 레고랜드가 준비한 소정의 상품이 증정되며, 우승자의 작품은 레고랜드 호텔의 1층 로비에 챔피언 작품으로 전시된다.

겨울 크리스마스 축제인 '메리 브릭스마스' 기간 동안 각종 콘테스트 이외에도 미션을 수행하고 푸짐한 선물을 받는 '브릭스마스 랠리', '마이크, 에이미의 크리스마스 대소동'을 포함한 뮤지컬 공연, 새롭게 전격 론칭한 '홀리데이 스노우 플레이' 구역과 '브릭토피아 라운지', 크리스마스 주간 단 5일간 진행되는 선물 퍼레이드 '산타의 비밀 선물'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운영하고 있다.

유동주 기자 lawmaker@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