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BS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그룹 에스파 윈터와 열애설에 휩싸인 엔하이픈 정원이 사실무근이라고 직접 밝혔다.
지난 12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라이브 방송에서 정원은 3세 연상의 윈터와 열애설이 제기된 것과 관련해 질문을 받았다.
정원은 "댓글에 연애하냐고 올라왔는데 저 연애 안 하고요. 담배 피우냐고 하는데 담배도 안 피운다."고 단호하게 말한 뒤 "올리신 분들 어떻게 감당하시려고 하시는지 모르겠다."며 불쾌해했다.
지난 11일 새벽 한 누리꾼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두 사람이 서울 강남에 있는 한 술집에서 함께 시간을 보낸 뒤 각자 시간 차를 두고 택시를 타고 귀가했다는 내용의 글과 사진을 올리며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특히 이 누리꾼은 양정원의 목소리가 담긴 짧은 영상과 위터가 댄스 챌린지를 촬영하면서 입은 의상과 같은 의상을 착용했다는 주장을 덧붙이며 두 사람의 열애에 대한 신빙성을 더하고자 했다.
이에 대해서 정원과 윈터의 소속사는 모두 열애설에 대해서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히면서 해당 사진을 찍은 누리꾼이 금전을 목적으로 한 악의적인 제보를 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kykang@sbs.co.kr
▶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