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4 (토)

소녀시대 유리, 탄핵 집회에 ‘김밥’ 선결제..“‘다만세’ 잘 불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은정 기자]22일 서울 강남구 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픈 기념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이날 행사에는 티파니, 권유리, 강다니엘, 고준희, 수현, 이주연, 효민, 장희진, 엑소 찬열, 김재중, 전혜빈, 다샤 타란이 참석했다.소녀시대 유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22 /cej@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유리(본명 권유리)가 여의도 탄핵 촉구 집회에 나서는 팬들을 위해 김밥을 선결제했다.

13일 유리는 프라이빗 메시지 플랫폼을 통해 “다들 내일 김밥 먹고 배 든든히 해. 안전 조심, 건강 조심. 다만세 잘 불러봐”라고 팬들에 메시지를 보냈다.

이는 유리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김밥을 언급한 것. 유리는 집회가 열리는 여의도 인근 당산역 김밥집에 팬들을 위해 김밥을 선결제했다. 소녀시대 응원봉인 ‘소원봉’을 인증한다면, 팬들은 누구나 김밥을 수령할 수 있다고.

OSEN

[OSEN=민경훈 기자] 제45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행사가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 앞 광장에서 진행됐다.한편,‘제45회 청룡영화상’은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된다. 진행은 배우 한지민, 이제훈이 맡는다.배우 권유리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4.11.29 / rumi@osen.co.kr


앞서 유리는 전날에도 “추운데 잘 지내고 있어? 소원봉들 너무 예쁘고 멋지더라. 감기 조심하고 든든히 챙겨 입어야 해. 다만세가 울려퍼지는 것도 너무너무 잘 봤어. 나도 매일 함께 듣고 있어”라고 메시지를 보낸 바 있다.

소녀시대의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는 최근 집회 현장에서 자주 들리는 곡 중 하나다. 특히 이번 시위의 경우 2030여성들의 주축이 돼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들의 응원봉을 들고 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소녀시대 응원봉인 소원봉 역시 시위 현장에서 심심찮게 볼 수 있었다.

유리와 같은날 가수 아이유도 집회에 참석하는 팬들을 위해 먹거리 및 핫팩을 준비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한편, 14일 오후 4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소추안 2차 표결이 진행되는 가운데, 국회의사당 앞에서도 대규모의 시위가 예고됐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