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5 (일)

도서관에서 메리크리스마스! 도곡정보문화도서관, 송년행사 개최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테이지]
뉴스테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재)강남문화재단(이사장 이자연)에서 운영하는 도곡정보문화도서관에서 '2024 송년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도서관 이용자 및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강연 ▲공연 ▲체험행사 ▲전시 ▲이벤트가 12월 한 달간 이어진다.

지난 8일(일)에는 신년을 맞이하여 도서관 이용자들의 희망찬 새해 시작을 응원하고자 '트렌드 코리아 2025' 강연이 열렸다. 이번 강연은 '트렌드 코리아 2025'의 공저자 권정윤 박사가 진행하며, 새롭게 다가오는 미래의 변화를 읽고 대응할 수 있도록 2025년 트렌드 분석을 알려줄 예정이다.

같은 날 도서관 4층에서는 '따뜻한 연말, 손글씨 달력' 행사가 열린다. 당일 도서를 대출한 이용자에게 캘리그래피 전문가가 2025년 달력 포스터에 원하는 새해 덕담, 소원, 다짐의 메시지를 적어 주는 이벤트다.

12월 14일(토)에는 온 가족이 들썩들썩 신나는 인형극 뮤지컬이 개최된다. 해당 공연에서는 2024년 한 해 동안 도서관을 활발히 이용한 도서관 어린이 이용자 '우수 쿵쿵이' 시상식도 함께 진행된다.

이 외에도 도자기 핸드벨 만들기 체험인 '해피 징글벨', '그림책 쏙! 이야기 함께 읽기' 프로그램, '나와 티라노와 크리스마스' 그림책 전시를 준비하여 12월 연말 내내 도서관 이용자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행사 참여 신청은 도곡정보문화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_도곡정보문화도서관<저작권자 Copyright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