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창작 초연을 앞둔 뮤지컬 는 독립운동이라는 거대한 역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만난 세 청년, 무혁, 덕형, 자경의 뜨거운 우정과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이다.
조국을 되찾기 위해서는 모든 것을 걸어야 했던 암담한 현실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대담하며 때로는 무모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그들의 삶과 꿈, 그리고 내면의 고뇌를 섬세하게 비춘다.
이번 작품은 무거운 역사적 사실이나 시대적 배경에 집중하기보다는, 독립운동의 길을 함께 걸었던 세 청년의 관계와 이야기에 초점을 맞춘다. 이를 통해 과거를 돌아보며 오늘의 우리를 되돌아보고, 앞으로 우리가 해야 할 역할에 대해 생각해보는 계기를 선사한다.
영리하고 유쾌한 생존주의자 '덕형' 역에는 김도빈, 문태유, 최호승, 이진혁이 연기한다.
시인의 꿈을 간직하고 있으며 독립운동에 굳은 뜻을 품은 '자경' 역에는 김지온, 동현, 이세헌이 맡는다. 바람 같이 자유롭고 돌멩이처럼 단단한 '무혁' 역에는 박준형, 홍기범과 함께 뮤지컬에 처음 도전하는 그룹 에이스(A.C.E)의 강유찬이 출연한다.
뮤지컬 '아나키스트'는 2025년 1월 14일부터 4월 6일까지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3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엠비제트컴퍼니 X(구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제공_골든에이지컴퍼니
<저작권자 Copyright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