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이브는 지난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선공개 타이틀곡 '레블 하트'로 1위를 차지하면서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아이브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레블 하트'로 세 번째 트로피를 받았다니 믿기지 않는다. 모두 다이브(공식 팬클럽명) 덕분이다. 매번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응원에 힘입어 본 컴백도 더욱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2월 3일에 공개될 앨범과 또 다른 타이틀곡 '애티튜드(ATTITUDE)'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항상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아이브 되겠다"고 인사헀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레블 하트'는 내달 3일 발매되는 신보 '아이브 엠파시'의 선공개 타이틀곡이다. '아이브 엠파시'에는 '레블 하트'를 비롯해 더블 타이틀곡 '애티튜드' 수록곡 '플루(FLU)' '유 워너 크라이(You Wanna Cry)' '땡큐(Thank U)' '티케이오(TKO)' 등 다채로운 6곡이 담기며, 멤버 장원영과 리즈가 각각 '애티튜드' '땡큐'의 작사에 참여해 아이브만의 음악색을 더했다.
한편, 아이브는 26일 오후 3시 20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