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후 1년간 120만병 판매한 샴푸와 트리트먼트 구성 트래블 키트 샘플링+홈쇼핑 이벤트도
한국과학기술원(KAIST·카이스트) 스타트업 폴리페놀팩토리는 자사의 탈모케어 브랜드 '그래비티'(grabity)가 오는 6월 1일부터 이스타항공에서 기내판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스타항공 인천발 다낭행 노선에서 승무원이 그래비티 샘플링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다./사진제공=폴리페놀팩토리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스타항공 기내판매 상품은 휴대용으로 간편한 트래블 키트(샴푸+트리트먼트 구성)와 더불어 그래비티의 메가 히트 상품인 헤어 리프팅 라인 정품도 함께 입점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그래비티는 지난 29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베트남 다낭행 이스타항공 ZE593 항공편에서 승객들을 대상으로 '그래비티 샴푸·트리트먼트 2종 트래블 키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래비티는 오는 6월 25일 인천발 푸쿠옥행 ZE581 항공편에서 기내 홈쇼핑 판매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그래비티는 지난해 4월 출시 후 1년 동안 120만병, 200억원을 판매한 메가 히트 탈모샴푸로 얇고 힘없는 모발을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19.22% 굵어지게 만드는 효과를 임상으로 입증한 특허 성분이 함유돼 있다.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 100% 비건 포뮬라, 친환경 용기까지 갖춘 그래비티는 국내외에서 연이은 품절을 기록하며 'K-테크뷰티'의 대표주자로 떠올랐다.
그래비티의 엄성준 이사는 "이스타항공에서의 기내판매는 그래비티의 브랜드 경험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6월부터 일본, 태국, 베트남, 중국, 대만, 카자흐스탄 등 이스타항공 국내외 전노선에 탑재한다"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확장을 이어가는 과정에서 한국을 사랑하는 많은 해외 소비자들과의 브랜드 접점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