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몬스터, 클렌즈주스 '헐리우드 48시간' / 사진제공=그린몬스터 |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몬스터는 클렌즈주스 '헐리우드 48시간'을 7월 4일 밤 10시 45분, CJ 온스타일 '소이현의 겟잇뷰티'를 통해 단독 편성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
그린몬스터 '헐리우드 48시간'은 원조 클렌즈주스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지난 5월 25일 방영된 CJ 온스타일 '힛더스타일'에서 방송 시작 30분 만에 준비 수량 전량이 판매됐다.
'헐리우드 48시간'은 1997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헐리우드 스타들이 관리를 위해 애용한 것으로 알려진 100% 비건 클렌즈주스다. 특히 여름철 단기간 몸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다이어트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다.
그린몬스터, 클렌즈주스 '헐리우드 48시간' / 사진제공=그린몬스터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제품은 6가지 과일을 무균 상태에서 냉각 후 초고온 살균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손질 없이도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과 영양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클렌즈에 효과적인 식물성 에센셜 성분이 함유돼 단기간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속이 더부룩할 때나 더운 여름철 입맛이 없을 때 하루를 가볍게 시작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추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최대 43% 할인 혜택과 함께 제품 활용법이 담긴 가이드북 증정 등 다양한 구성과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그린몬스터 관계자는 "헐리우드 48시간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께 꾸준히 선택받아 온 제품"이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단기간 건강하게 체중을 관리하고자 하는 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몬스터의 '헐리우드 48시간'은 지난달 22일에도 CJ 온스타일 '힛더스타일'을 통해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