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대규모 여름 감사제 '에픽대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미희 기자]

    테크M

    에픽세븐 여름 한정 영웅 '은빛 해일 화영' /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이용자 감사제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에픽대시' 이벤트와 여름 한정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에픽대시'는 지난 7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약 두 달 동안 영웅 수집과 육성에 필요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성장 지원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동안에는 최대 300회에 달하는 무료 성약 소환 기회가 제공되며 '5성 영웅 선택권', '5성 아티팩트 선택권'을 비롯해 각종 희귀 강화재료 등 높은 가치의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총 100회의 '월광 영웅' 무료 소환 기회가 추가로 제공되는데 총 20회 소환 시 5성 광속성 월광 영웅 소환권을, 100회 소환시 5성 암속성 월광 영웅 소환권을 제공하는 혜택이 준비돼 있다.

    한편, 지난 3일에는 특별 신규 서브 스토리 '열혈! 트로피칼 데이즈!!'도 오픈했다. 에픽세븐의 인기 스토리 콘텐츠인 '월광 극장'의 '나탈론 학원'편에 등장하는 여러 영웅들이 여름 합숙 훈련을 떠나면서 겪는 유쾌한 모험 이야기를 그렸다.

    서브 스토리에 등장하는 신규 영웅 '은빛 해일 화영'도 추가됐다. 부상의 여파로 트라우마에 시달리던 중 떠난 여름 합숙에서 화영은 역경을 딛고 트라우마를 극복하게 된다. 5성 등급의 냉기 속성 도적 영웅으로 아군과의 연계 및 추가 턴 확보, 적 전체 공격 등 높은 범용성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열혈! 트로피칼 데이즈!!'와 '에픽대시'를 시작으로 9월까지 다양한 추가 이벤트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미희 기자 sophia@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