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준 감독·김병서 감독 연출
배우 변우석 주인공 캐스팅 확정
'나 혼자만 레벨업'이 넷플릭스 시리즈로 제작된다. 특히 배우 변우석이 주인공을 맡았다. 바로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나 혼자만 레벨업'이 넷플릭스 시리즈로 제작된다. 특히 배우 변우석이 주인공을 맡았다.
10일 넷플릭스 측은 오리지널 시리즈 '나 혼자만 레벨업' 제작과 변우석 캐스팅을 알렸다. 작품은 게이트 너머 몬스터로부터 현실 세계를 지키는 헌터 중에서도 최약체로 불리는 E급 헌터 성진우가 죽음의 위기 속에서 각성해 세상을 구할 최강 헌터로 레벨업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를 시작한 이래 부동의 최고 인기 웹소설과 웹툰의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세계적인 인기 IP다.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되어 세계 최대 규모 애니메이션 시상식인 2025 크런치롤 어워즈에서 한국 애니메이션 최초로 '올해의 애니메이션', '베스트 액션', '베스트 캐릭터' 등 9개 주요 부문을 석권했다.
텍스트와 그림을 넘어 영상화된 '나 혼자만 레벨업'은 더욱 생생하게 살아 숨 쉴 캐릭터와 역동적인 액션, 기이하고도 매력적인 퀘스트, 상상을 초월하는 던전의 스케일과 몬스터들의 압도적인 비주얼 등 독보적인 볼거리, 독창적인 스토리로 한국을 넘어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할 것이다.
주인공 성진우 역에는 배우 변우석이 캐스팅됐다.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신드롬의 중심에 선 변우석은 아시아 팬미팅 투어 전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했다.연출은 이해준 감독과 김병서 감독이 맡았다. 각각 영화 '백두산' '천하장사 마돈나' '김씨 표류기' '나의 독재자' 그리고 '감시자들'을 통해 독창적인 스토리텔링, 감각적인 액션과 영상미를 선보였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ob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