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방탄소년단 진, 인스타 팔로워 3700만 돌파! '비주얼 맛집'

댓글 28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진이 29일 개인 인스타그램(Instagram)에 '흑백'이라는 멘트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진이 공개한 사진은 '검은색과 흰색'의 상반 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사진으로 진의 센스 넘치는 멘트가 팬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은 음악 방송 중 방송국 계단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상큼 청량한 소년미와 시크하며 따스한 남성미를 풍기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원한 스트라이프 셔츠에 짙은 블루 스카프를 착용한 마린룩 스타일의 진은 풋풋하고 청명한 미소로 꽃받침을 한 귀엽고 깜찍한 완벽한 '남친짤'을 탄생시켰다.

이어 진은 올블랙 의상과는 상반된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한 손을 입에 댄 채 청량하고도 섹시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진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3700만을 돌파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2월 6일 개설된 진의 인스타그램은 6월 30일 오후 기준 3702만을 넘어서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메가 인플루언서 반열에 올랐다.

진은 국내 인스타그램 팔로워(6월29일 기준) 9위에 랭킹되며 국내 인스타그램 스타로도 자리 매김하고 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지난 26일 상체보수남 진의 우정 타투 인증샷으로 상의탈의한 뒷모습을 공개한 후 진의 인스타그램은 전 세계에 '상탈 유교남'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폭발적 반응과 환호를 받았다.

팬 사랑꾼 진의 인스타그램은 슈퍼스타의 화려한 삶 뿐만 아니라 평범한 개인의 삶도 자연스럽게 공유하며 팬들에게 다채롭고 소소한 재미를 선물하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