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7545355 0292021041867545355 06 0602001 entertain 6.3.1-RELEASE 29 OSEN 0 false true false false 1618692120000 related

신승태, 송가인 향한 마음 진심? "감정 만들어보겠다" ('컴백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전미용 기자] 신승태가 송가인을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예능 '컴백홈'에서는 신승태가 송가인에게 고백한 후 차였다고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가인x오유진x신승태가 등장했다. 송가인은 "진도가 낳고 사당동에서 꿈을 키운 가인이어라"고 자신으 소개했고 신승태는 "트로트 야생마", 오유진은 "트롯프린세스"라고 소개했다.

이어 신승태는 "코치님이 부름을 받고 따라왔다"고 이야기했다. 오유진은 얼굴만한 동메달을 가지고 나왔고 "송가인 선배님이 롤모델이다. 배울점이 많은 스승님이다"라고 밝혔다.

신승태는 "가인이랑 86년생 동갑내기 친구다. 국악을 전공해서 예전부터 알고 지냈다"라고 전했다. 송가인은 "심사를 보는데 나온 거다. 말도 없이. 나와서는 혼자 떨고 있더라"며 폭로했고 신승태는 "떨려서 이야기를 하지 못했다"고 대답했다.

이어 "안그래도 주변에서 친구라니까 잘해서 결혼하라고.. 그래서 사귈래? 말했다가 꺼지라는 말을 들었다"고 고백했다.

이에 영지는 "왜 싫으신 거냐"며 궁금해했고 송가인은 "친구끼리 그러는 거 아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송가인은 사당동으로 향했고 가장 먼저 횟집을 찾았다. 횟집 사장님은 "잘 돼서 너무 좋다"라며 울먹였고 그때랑 가인 씨가 뭐가 달라졌냐는 유재석 질문에 "이뻐지셨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가인은 "초등학교 시절 1학년이 저 혼자였다"고 밝혔고 신승태는 "너 진짜 촌에서 왔구나"라며 놀랐다. 유재석은 신승태가 송가인이 말할 때마다 귀여워하자 "왜 이렇게 귀엽게 쳐다 보냐"며 애꿎은 질문을 했다.

이에 신승태는 "결혼도 해야 하고.. 제가 감정 한 번 만들어보겠습니다"라고 말해 다시 한번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하지만 송가인은 찐친답게 인상을 지푸려 웃음을 자아냈다. /jmiyong@osen.co.kr

[사진]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