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7646341 1332021042267646341 06 0601001 entertain 6.3.1-RELEASE 133 한스타미디어 0 false true false false 1619050857000 related

강하늘, 임윤아 '해피 뉴 이어' 출연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동수]

CJ ENM과 티빙이 함께 극장 개봉과 티빙 오리지널로 선보일 영화 '해피 뉴 이어'(감독 곽재용)가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22일 배급사 CJENM에 따르면 '해피 뉴 이어'는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임윤아, 원진아, 서강준, 이광수, 김영광, 고성희, 이진욱, 이규형, 조준영, 원지안 그리고 이혜영, 정진영 등 역대급 캐스팅을 확정 짓고 지난 19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한스타미디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지민은 일은 똑 부러지지만 15년 째 남사친에게 고백을 망설이고 있는 호텔 매니저로, 이동욱이 짝수 강박증이 있는 호텔 엠로스의 젊고 능력 있는 대표로 돌아온다. 강하늘은 공무원 시험 5년 째 낙방에 여자친구마저 떠나버린 취준생으로 호텔 엠로스를 찾는다. 임윤아가 남다른 자부심으로 호텔 엠로스의 아침을 여는 호텔리어로, 원진아가 잠시 꿈을 접어두고 호텔 엠로스의 신입 룸메이드로 일하는 뮤지컬 배우로 분한다.

이어 서강준은 오랜 무명시절 끝에 전성기를 맞이한 싱어송라이터 겸 라디오 DJ로, 이광수가 계약 만료를 앞두고 동고동락한 아티스트가 스타로 급부상해 대형기획사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을 지켜봐야 하는 매니저로 함께 호흡을 맞춘다. 김영광과 고성희가 라디오 PD와 재즈 피아니스트로 만나 첫만남부터 결혼 준비까지 단숨에 진행되어버린 고속커플로 등장해 예상치 못한 사건을 맞이하게 된다. 그리고 토요일 오후면 어김없이 호텔 엠로스 라운지에 나타나 자신의 인연을 기다리는 성형외과 의사에는 이진욱이 낙점됐다.

더불어 이혜영과 정진영은 호텔 엠로스의 간판 도어맨과 딸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귀국한 교포 사업가로 변신해 40년 만에 다시 만난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하며 황혼의 로맨스를 꿈꾼다. 이규형이 호텔 엠로스를 제집처럼 드나들며 의뢰인들의 미래를 봐주는 역술가로, 조준영과 원지안이 친구들의 고백 챌린지에 휘말린 고등부 수영선수와 피겨선수로 만나 풋풋한 설렘을 안길 예정이다.

지난 19일 촬영에 돌입한 '해피 뉴 이어'는 애틋한 감성과 아름다운 영상미로 로맨스 영화의 레전드로 불리는 '엽기적인 그녀' '클래식'을 만든 곽재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흥행과 호평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작품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는 하이브미디어코프가 제작에 나섰다.

연말연시 저마다의 이유와 사연을 가지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해피 뉴 이어'는 극장 개봉과 함께 티빙 오리지널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