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7669114 0372021042267669114 06 0601001 entertain 6.3.1-RELEASE 37 헤럴드경제 0 false true false false 1619090151000 related

김장훈 "생활고? 나 검정고시 출신인데..궁상 맞고 추레한 것 싫어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김장훈 페이스북



가수 김장훈이 생활고 등 오해를 해명했다.

지난 21일 김장훈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김장훈은 "제일 쓸데없는 걱정이 연예인 걱정, 류현진 제구력 걱정, 손흥민 골 결정력 걱정입니다"라고 유쾌하게 입을 열었다.

김장훈은 최근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자신이 나온 것에 대해 "방송 후폭풍이 아주 심했다. 여기저기서 걱정하는 전화와 카톡이 너무 많이 왔다. 아주 상거지로 나와서. 걱정 끼쳐드려 너무 죄송하다"면서 "이런 일로 사과를 드린다는 것도 재밌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생활고라는 표현과 너무 안 어울리는 평안, 보람,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생활고'? 무슨 고등학교 이름 같기도 하고, 나 검정고시 출신인데. 조만간 제 유튜브 채널 인터뷰 영상을 통하여 조목조목 진솔하게 생활고에 대해 해명(?)을 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장훈은 "세상의 기준들과 좀 다르긴 하다. 그건 그저 뇌 구조가 좀 다른 것 뿐이다. 보시면 힘든 날들에서 유쾌한 에너지 좀 받으실 것"이라며 "방송이나 편집에 대해서 비난은 하지 않도록 하겠다. 무슨 악감정으로 그랬을 리는 절대 없을 것이고, 방송의 특성이 좀 그랬던 것 같다. 나름 저에게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궁상맞고 추레한 걸 몹시 싫어하는 성격이다. 팬님들께 걱정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 근데 제 라이프 수준 다들 아시죠? 걱정할 필요 없다는 거, 도와준다고 전화들 안 하셔도 된다"고 말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