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7675568 0372021042367675568 06 0601001 entertain 6.3.1-RELEASE 37 헤럴드경제 0 false true false false 1619137180000 related

'애로부부' 김재우, 스튜디오에서 굳어버린 이유는?..공감 사연 퍼레이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채널A와 SKY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최초의 남자 스페셜 MC이자 SNS 최고의 ‘사랑꾼’ 남편 김재우와 함께 새로운 시각으로 공감 가득 사연을 지켜본다.

26일 방송될 ‘애로부부’에서 스페셜 MC 김재우와 ‘애로 MC’들이 접할 ‘애로드라마’는 외모가 180도 바뀌면서 성격마저 변해버린 아내와 그녀의 남편 간의 기막힌 실화를 담는다. 예쁜 얼굴은 아니었지만, 누구보다 마음은 착했던 아내는 해외 근무로 1년 동안 집을 비웠던 남편 앞에 몰라볼 정도로 달라져서 등장했다.

마치 연예인처럼 조각 같은 외모가 됐지만, 아이의 밥상조차 제대로 신경쓰지 않는 아내의 모습은 남편에게 충격을 안겼다. 이런 문제를 더 챙겨 달라는 남편에게 아내는 “왜 당신이 나서서 오버야?”라고 고함을 지르며 날 선 반응을 보였다. MC들 모두 당황한, 생각지도 못한 전개의 ‘애로드라마’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속터뷰’에서는 한 부부가 ‘통장 공개 여부’를 놓고 격돌한다. 아내 측에서는 “남편이 통장을 공개하지 않는데, 날 무시하는 건가 싶다”고 불만을 토로했지만, 남편은 “월급을 따박따박 받는 회사원이 아니니까...일정하지 않은 수입을 공개하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라며 맞섰다. 어디서 본 듯 정말 공감 가지만, 해결은 매우 어려운 문제에 유쾌하던 스페셜 MC 김재우의 표정도 점점 굳어졌다.

스페셜 MC 김재우와 함께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4월 26일 월요일 밤 10시 채널A&SKY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SKY채널, 채널A 애로부부)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