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7999182 0372021050967999182 06 0601001 entertain 7.0.0-HOTFIX 37 헤럴드경제 0 false true false true 1620525703000

[팝업★]'치과의사' 이수진 "연예인 전남친 돌싱, 생각보다 빨리 끝나..지금은 결혼"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이수진이 연예인 전남친에 대해 털어놨다.

8일 치과의사 이수진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연예인 전남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이수진은 한 구독자의 "연예인과 사귄 적 있냐"는 질문에 "락 와서 사귄 적 있다. 그 사람과 죽이 척척 잘 맞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별로더라. 그래서 빨리 끝났다. 결혼까지 갈 뻔 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끝났다. 그 사람은 돌싱이었다. 지금은 또 결혼했다고 한다. 기사에서 봤다"며 웃어보였다.

이어 결혼에 대해서는 "우리는 결혼할 시기에 얽매여 있다. 우리 때는 거의 29살? 20대 말만 되면 결혼 시기를 놓쳤다고 큰일난 것처럼 말했다. 그때는 무조건 만나야 한다고 했다. 그런데 요즘은 루즈해져서 30대 때에도 결혼을 안하는데 결혼은 언제 하는지 중요하지 않고 '내가 어떤 사람이 되느냐'가 먼저인 것 같다"고 소신을 드러냈다.

또한 이수진은 "일단 나는 힘든 결혼과 이혼을 겪어서 이혼도 결정이 힘들었지 이혼하고 나서는 행복했다. 지금은 혼자인 게 좋다"면서도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할지도 모르겠다. 외모는 정해인, 성격은 다윗, 키는 186cm였으면 한다. 그런데 한국 남자들은 젊은 여자를 좋아하는 것 같다. 나한테 별로 대시가 없다. 나는 외국 나가면 인기가 많다"고 재혼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수진은 MBC '공복자들', SBS '동상이몽' 등에 출연하며 몸짱 치과의사로 화제에 오른 바 있다. 최근에는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