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031074 0292021051068031074 06 0602001 entertain 7.0.0-HOTFIX 29 OSEN 0 false true false false 1620635520000

[단독] ‘워킹맘’ 이지혜, 바쁜 스케줄에 결국 과로로 입원..스케줄 ‘스톱’(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강서정 기자] 가수 이지혜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결국 과로로 입원했다.

이지혜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0일 OSEN에 “이지혜가 그동안 과로를 했는지 갑자기 컨디션이 안좋아서 입원했다”고 밝혔다.

이어 “질병이 있거나 한 건 아니다. 코로나19 검사 등 절차가 있어 좀 전에 입원한 상황이다”며 “언제까지 입원해야 하는지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지혜는 매일 MBC 라디오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이하 오후의 발견)를 진행하고 있고,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MBC에브리원 ‘나는 매일 택배를 뜯는다’ 출연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를 운영하고 있는 등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OSEN

이뿐 아니라 이지혜는 4살 딸 태리 육아도 하는 ‘워킹맘’이다. 아이를 봐줄 수 없는 상황이 생길 때 ‘오후의 발견’ 스튜디오에 딸과 동행하는 걸 종종 볼 수 있었다.

이지혜가 과로로 입원하면서 수요일 코너 ‘돈돈돈’ 패널인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이날 스폐셜 DJ로 자리를 채웠다.

김호영은 “이지혜가 요즘 스케줄이 바빠 컨디션이 좀 안 좋아서 컨디션 회복하고 돌아올 때까지 진행하기로 했다”고 했다.

이어 “청취자들이 조금 놀랐을 텐데 이지혜가 컨디션 회복할 때까지 진행하려고 한다”며 “이지혜가 회복하면서 듣고 있을 텐데 김호영이 오지 않길 바랄 거다. 두 번째 스폐셜 DJ로 나오는 거다. 이지혜가 에너지를 채우고 생생하게 돌아올 때까지 함께 해달라”고 전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오후의 발견’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